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궁금증

세계에서 가장 비싼 손목시계 랭킹 순위

by 궁금하면못참지 2022. 12. 31.
반응형
과연 이것이 손목에 차고 다닐만한 것인지 의구심이 들게 만드는 손목시계를 알아봅시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손목시계 랭킹 순위

[그라프 다이아몬드 할루시네이션]

그라프 다이아몬드 할루시네이션
출처-구글이미지

실용성은 전혀 없을 것 같지만 왠지 모르게 보기만 해도 비싸 보이는 이 시계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손목시계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시계의 팔찌는 백금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그 위에 총 110캐럿의 다양한 다이아몬드로 세공을 하였습니다.

특이하게도 세공된 모든 다이아몬드의 크기와  모양이 달라 그 가치를 더 부각합니다.

5,500백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손목시계입니다.

[그라프 다이아몬드 더 패시네이션]

그라프 다이아몬드 더 패시네이션
출처-구글 이미지

일단 비싼 손목시계에 들어가려면 다이아몬드는 기본적으로 둘러줘야 합니다.

그라프 다이아몬드 더 패시네이션의 상품 또한 온몸을 화려한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세공하여 보는 것만으로 위압감마저 들게 합니다.

시계의 중앙에는 38캐럿의 물방울모양의 다이아몬드가 박혀있으며 반지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시계에 활용된 총다이아몬드는 152캐럿으로 4천만 달러가 넘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파텍 필립 그랜드 마스터 차임 REF. 6300A]

파텍 필립 그랜드 마스터 차임
출처- 구글 이미지

시계의 내부는 총 4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멋지고 완벽한 시계를 완성하기 위해서 들어간 부품의 수만 1366개에 이른다고 한다.

특이한 점은 시계를 양면으로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더블 페이스 구조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며 케이스에는 18K로즈 골드가 사용되었다.

이 시계는 미국의 은행가 헨리 그레이브 주이너가 파텍 필립에 직접 `세상에서 가장 복작한 시계`를 만들어 달라는 의뢰를 통해 제작되었다는 스토리까지 가지고 있어 그 가치가 더욱 소중하다.

[예거 르꿀뜨르 주얼리 101 마셰뜨]

예거 르꿀뜨르 주얼리 101 망셰뜨
출처-구글 이미지

독특한 디자인의 이 시계는 가준에 보이는 작은 사각형에 있는 공간에 위치한 시침으로 시간을 판별한다.

사실상 거의 시계의 기능은 없다고 보는 것이.........

명품 중에서도 명품에 속하는 이 시계는 576개의 다이아몬드와 사이어로 장식되어 있어 그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쇼파드 201 캐럿 와치]

쇼파드 201 캐럿 와치
출처-구글 이미지

환화로 약 300억 달러의 가치는 인정받고 있는 이 화려하고도 영롱한 자태를 뽐내는 시계는 많은 종류의 다양하고 형형색색의 다이아몬드가 세공되어 있다.

15캐럿의 레드 다이아몬드, 12캐럿의 블루 다이아몬드, 11캐럿의 실버 다이아몬드가 주력으로 세팅되어 있으며 그 외에 시계 주변을 감싸고 있는.. 즉 몸통 전체를 감싸는 163캐럿에 달하는 다이아몬드를 포함한다면 총 201캐럿의 874개의 다이아몬드가 사용되었다고 한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 1위~4위

스타벅스도 비싸서 벌벌 떠는 판에 아메리카오 한잔에 몇만 원은 하는 값비싼 커피들을 알아보자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 1위~4위 [블랙 아이보리 커피] 태국 골든 트라이앵글 지역의 아시아 코

lovedc.tistory.com

 

반응형

댓글